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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이하 업체라 합니다)과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이 약관은 본 업체에 가입된 고객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 메뉴 및 센터에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약관의 게시는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업체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제 3 조 (약관외 준칙)서비스 이용에 관하여는 이 약관을 적용하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제 4 조 (용어의 설명)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이용고객'이라 함은 회원제로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합니다.'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업체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이용자번호(ID)'라 함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센터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해지'라 함은 업체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제 2 장 이용계약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이용계약은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체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신청시 회원가입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업체에서 요청하는 정보(성명,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을 제공하여야만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비실명의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타인의 명의(이름)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사전예고없이 삭제가 될 수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업체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의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업체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시행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센터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그러나, 업체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업체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업체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타인 명의의 신청 또는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허위 서류를 첨부하거나 허위내용을 기재하여 신청하는 경우신용정보의 이용과보호에 관한 법류에 의한 PC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정보통신 윤리위원회에 PC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불량 이용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기타 업체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업체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업체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업체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기타 업체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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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제 11 조 (서비스 이용 시간)서비스 이용은 센터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단, 업체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업체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업체는 업체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과실없는 디스크장애,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센터,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제 12 조 (이용자ID 관리)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업체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제 13 조 (게시물의 관리)업체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업체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업체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3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제 15 조 (정보의 제공)업체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도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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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정에 따릅니다.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하여 업체가 당해 회원 이외에 제 3 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비롯한 각종의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업체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만일 업체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는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업체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제 20 조 (면책사항)업체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업체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업체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업체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업체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업체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업체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무형의 물품 포함)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업체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제 21 조 (재판권 및 분쟁조정)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센터와 회원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습니다.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센터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부 칙]이 약관은 2019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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